top of page

2023 캔자스시아시아계 미국인건강 및 웰빙 컨퍼런스
한국어 세션
Korean Sessions

1일차: 5월 23일 화요일

Mike Cheung English.png

비타민 및 보조제 | Mike Cheung, RPh, MBA, 제약사 Pharmacist

2023년 5월 23일 화요일 12:30 - 1:15 CST (영어 + 한국어 통역)

이 세션은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의 기능과 용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러한 보충제에는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보충제는 특정 약물과 상호 작용하여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충제의 적절한 사용에 대한 지식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ike Cheung, RPh, MBA 는 OptumRx Mail Order Service 의 직원 약사입니다. 이전에는 Kansas City 의 소매 약국인 Osco Drug에서 8년 동안 약국 관리자로 근무했습니다. Mike는 처방전이 필요한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약물 및 건강 문제에 대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그는 1997년에 University of Missouri-Kansas City 약학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2일차: 5월 24일 수요일

Steven Mak.png

노인 간병 | Steven Mak, R.N., 간호사 Nurse
2023년 5월 24일 수요일 오후 12:30 - 오후 1:15 CST (영어 + 한국어 통역)

노인 돌봄은 정서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세션은 간병인과 노인 가족을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Steven Mak, R.N. 기억력 감퇴와 특별한 건강 관리가 필요한 노인의 간병인과 가족을 위한 실용적인 팁을 공유합니다. 자신의 건강도 챙기면서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도 챙기는 방법을 배우러 오세요.

Steven Mak, R.N. 지난 12년 동안 수술실에서 일하는 University of Kansas Health System 의 공인 간호사였습니다. 그 전에는 가족과 조부모를 돌본 경험이 있어 의료 분야에 진출하기로 한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4일차: 5월 26일 금요일

HHa.jpg

내 자서전 만들기 | Heeseong Ha, 하 희승, LPC, LCAC, Psychotherapist
2023년 5월 26일 금요일 오후 12:30 - 오후 1:15 CST (한국어)

이 세션은 참가자들이 자서전의 개요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고려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세션 중에 참가자는 정체성, 독립성 및 진실성의 세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자서전을 만드는 목적을 이해합니다. 이 세 가지 요소에 따라 참가자는 펜과 종이와 함께 10-15분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발표자는 시작 방법을 통해 참가자를 안내하고 타임라인을 설명합니다. 세션이 끝나면, 발표자를 직접(또는 가상으로) 만나고자 하는 참가자를 초대하여, 상담 세션으로 추가 세션에 참여하도록 제안합니다.

Heeseong Ha, 하 희승 2014년부터 Kansas에서 LPC 및 LCAC 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삶에서 희망과 긍정을 찾고자 하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 청소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개인 상담 및 그룹 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f you or your company would like to sponsor this event, send us an email at hello@fountainoflifekc.org.

bottom of page